본문 바로가기

Working Holiday in AU/1. 시드니

[워킹홀리데이 D+9] 첫 인터뷰와 짬뽕빌런

워킹홀리데이 D+9 (2018년 9월 5일)


 첫 인터뷰와 짬뽕빌런


오늘은 바로바로 첫 인터뷰날!

흠.. 긴장은 안되지만 그래도 아침에 깔끔하게 검은 블라우스와 검은 바지로 골라입었다.

11시까지 만나기로 한지라서 한 40분쯤 소요될 줄 알고 10시에 집을 딱 맞춰서 나섰는데...^^

탑업 후 정거장을 못 찾아서 버스 하나를 놓쳤다.

근데 간격이 10-15분 정도 되는 버스였던거다 ㅜㅜ 그래서 결국 11시 1-2분쯤에 도착하게 되었다는...

처음 타보는 버스 번호라서 헤매다가 정류장도 겨우 찾았다...

후 저 <stand G>를 찾으려고 을매나 물어봤는지..

인터뷰는 좋았다! 가게도 적당해서 테이블을 외우고 보는 것도 어렵지 않을 것 같았고

나는 한산한 가게보다는 적당히 바쁜 가게가 시간이 잘가서 좋다.

처음 서빙직을 해보는거라서 어젯밤에 일식집에서 필요한 영어문장들을 공부했다고 하니깐 되게 좋아하셨다... 다행이군

내일 1-2시간 정도 실제로 트라이얼 해 본 뒤에 결정하시겠다고 하셔서 알겠다고 말씀드리고 갖춰야 할 복장을 확인하구 왔다.

그리고 돌아가는 길에 생각나서 문자로 메뉴판 사진을 달라고 요청했다.

메뉴를 대충이라도 숙지하고 있는 것이 트라이얼에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했다.

뭐 트라이얼에서 탈락되더라도 할 때는 제대로 하는 게 인간으로서 자기 몫을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좋기도 하구

메뉴판은 모든 일식당이 비슷할테니 익혀두면 좋을거라고 생각했다.

이런 거 보면 나 좀 워커홀릭인듯... 

@cotton on

옷을 고르러 돌아다니다가 들어갔는데 마침 샤워가운도 있었다..

흑흑 두껍고 좋아보이던데....

근데 스타일이 정말 다 핫하다.

딱 붙는 원피스 증말 많구 크롭티 넘나 기본템이고요...

나는 내일 일할 때 입을 적당히 깔끔한 옷을 찾아헤맸는데 오늘 돌아다니는 내내 찾긴 힘들었다.

아마도 내일 트라이얼 전 유니클로를 다시 한 번 들려야겠다.

무지에 가서 와이셔츠를 입어보았는데 또 나는 그런 완전 basic한 셔츠는 안 어울린다... (까탈킹)

대신 양산 겸 우산 하나랑 공책 하나를 더 사왔다.

-

아침에 출근하면서 50퍼였던 배터리가 갑자기 7퍼로 떨어지는 기적이 일어났었다^^...

너무하네...

그래서 배터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토요일날 지니어스바 예약을 잡았다.

시드니에 온 이후로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는다... 심각한 수준이다.

불안해서 충전기를 늘 상시 소지하는 수준...

한국에선 이런 적이 없었는데 아마 2년이 거의 다 되어가서 배터리에 이상이 생긴 것 같다.

애플이 6부터 배터리 성능을 일부러 낮춘 이후로 이번년도까지 배터리를 3만원 선에서 교체해주고있기 때문에 (6이상)

토요일날 가서 나도 해당되는지 물어봐야겠다... 아우 스트레스.. 한국에서 고쳐서 올까 말까하다가 그냥 왔는데

사소한 거 하나하나가 도전이다 증맬...

지니어스바 예약을 마친 후 잠들었는데... 저혈당+저혈압으로 인해서 일어나기가 너무 힘들었다.

밥을 먹고 잠들었어야하는데... 또 자꾸 무뎌져간다.

여행 후 한국에서 쪘던 살도 여기 와서 다시 다 빠져가고 입맛도 다시 사라져간다.

그래서 오늘의 메뉴는 짬뽕... 내가 질리지않고 좋아하는 것 중의 하나

@kao kao

꽃궤짬뽕.. 마쉿다 마쉿다

꽃게 한마리 통째로 들었다 마쉿다 마쉿다

다음에 또 생각날 것 같다. 흐흐...

집에서 멀지 않아서 더 좋다 ㅜㅜㅜ 와 완전 짱...

구글검색했을 ㄸㅐ 2분 떠서 얼마나 기뻤는지요...

나 근데 짬뽕빌런이라서 대학생 때 짬뽕 6끼 연속으로 먹은 적 있다.

맨날 짬뽕먹자고해서 친구들한테 미안하네..갑자기...

먹구 헤이마켓에 가서 양말두 사오구 오면서 섬유유연제랑 티, 콘센트 어댑터도 사왔다.

근데 어댑터 잘못사서 다시 바꾸러갔는디 다시 잘못사옴 ... (깊은욕)

섬유유연제 드디어 샀다!

울월스에 어댑터 오져따리 오져따...

아 여기서 살 걸.. 난 진짜 넘 바보야....

낼 신을 양맬쓰

마지막으로 저녁밥 김취봮음밥까지 완-벽

내일 트라이얼 잘해야할텐데!

어잇차 어잇차 화이팅!

2018/09/05

 카테고리

 지출

 금액(AU$)

 교통

opal top-up 

20 

 생활

muji - notebook, umbrella 

28.9 

 식비

crab noodle 

18.5 

 생활

three socks 

 생활

korjo wrl ad adaptor 

11.8 

생활

woolworths - water, tea.. 

 29.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