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Around the World/4. 태국 - 치앙마이

태국 치앙마이 7일차

11.09

/

염색을 해야겠어서 인스타를 뒤지다가 찾아낸 곳

<chiangmai lodge> 아래에 있음 구글엔 안 나옴 흑흑

빠이 가기 전에는 염색을 해야할텐데.. 우선 아주머니랑 색상만 상의하다가 다음에 다시 방문하기로 하고 돌아왔다

급하게 결정하지말고 차분히 차분히

/

/

집으로 돌아오는 길 지나가던 띵크파크에서 먹거리시장이 서려고 하기에 점심을 해결했다

100바트 안에 팟타이 하나와 과일주스를 먹을 수 있다니

정말 소소한 것에 미소가 지어지는 하루하루다

/

/

내가 좋아하는 yuan hostel의 1층 거실

집 거실같아서 마음이 편해진다

그나저나! 오늘 우리 호스텔, 내 방에 한국인 언니가 들어왔다

언니가 나에게 저녁을 같이 먹으러갈거냐고 물어봐서 잠시 고민했지만 좋다고 했다

원래 언니가 저녁 선약이 있었는데 내가 끼게 되었다

/

/

그렇게 오게 된 샤브샤브, 찜쭘 식당

정말 웃기게도 언니가 먼저 선약을 잡은 사람은 바로 세은언니였다

내가 치앙마이로 오게 된 이유인 송하언니, 지호오빠네 부부 인스타에서 자주 보았던 언니! ㅎㅎ

나만 내적친목 쩔었다

내가 언니한테 사정을 설명하며 언니를 알고있다 얘기하니 언니가 신기해했다

송하언니에게 말하니 언니도 참 신기했다는

/

/

밥을 먹은 뒤 세은언니가 데려가 준 루프탑바

수영장이 있어서 발도 담궈보고 얘기도 하면서 재밌게 놀았다

세은언니는 치앙마이에서 이미 시간을 좀 보낸지라 아는 것이 많아서 여러가지를 알려주려고 했다

고마워요 언니

오늘 운이 좋게 호스텔에 로로언니도 들어오고, 평소에 만나고 싶어했던 세은언니도 만나다니

나는 정말 인복이 좋나봐

/